["(누구나) 일주일 안에 피아노 죽이게 치는 방법"의 저자 전지한, 교보문고에 가다]

<※ 동영상 출처 - http://www.youcanpiano.com>


책이 발간되고 나서 직접 교보문고에 가서 찍은 영상이라고 한다. BGM으로 나오는 곡은 곧 발매될 4집 앨범 수록곡인 <모닝콜>이다. 첫 사인회에 왔던 관객들에게 먼저 선보인 곡이다. 이 곡 하나만으로도 4집 앨범의 분위기를 짐작할 수 있을 정도로 피터팬컴플렉스의 음악적 변화는 상당히 파격적이라고 본다. 3집 발매 때처럼 뮤직비디오 이벤트 및 타이틀곡 선공개가 있을 것 같다.

반디앤루니스 종각점에서 열렸던 첫번째 사인회는 피터팬컴플렉스의 공연이 동반되어 성황리에 끝났다. 오는 3월 23일(일) 오후 3시에 교보문고 광화문점에서 열릴 두번쨰 사인회는 그와 다르다. 오직 '사인회'만 한다. 다른 멤버들의 스케줄 문제도 있다. (드러머 김경인님은 남산 N타워에서 열리는 드럼 페스티발에 출연다고 함)

이벤트 엽서를 나누어주는 것은 이번 사인회에도 계속된다. 지난 사인회때의 엽서들과 모두 합해서 2명을 추첨하여 전지한님께서 직접 피아노 레슨을 해준다고 한다. 지난번에 참석하고, 이번에 또 참석하면 또 응모를 할 수 있다는 뜻이 되겠다. 나도 될까 싶지만... 그래도 되면 좋긴 하겠지? ^^ (당첨운은 지지리도 없는 1人)


사용자 삽입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