싱어송라이터 양빛나라님의 개인 사진전 '순간을 가두다' 오프닝 리셉션에 다녀왔습니다. (2015.08.29, 토요일)

전시회가 열리는 곳은 문래동에 위치한 '사진공간 빛타래'입니다. 빛타래는 사진작가 케이채님과 송광찬님이 운영하는 문화공간입니다.

개인적으로 케이채 작가님 덕분에 양빛나라님의 음악도 알게 되었고, 빛타래 준비하시는 얘기도 들었었는데...

그로부터 시간이 꽤 흘렀고, 직접 가보는 것은 처음이었습니다. 양빛나라님을 만난 것도 처음이고 빛타래도 처음.





빛타래에 처음 온 기념으로 간판을 살짝-




문래역 7번 출구로 나와서 지도에 보시는 쪽으로 가시면 만날 수 있습니다.

사진공간 빛타래 페이스북 페이지 : https://www.facebook.com/bittarae




허름한 계단을 지나 빛타래 입구에 오면 이렇게 철망으로 만든 포토월이 반겨줍니다.





시간이 되어 공연 겸 전시 설명이 시작되었습니다. 이 분이 바로 양빛나라님입니다. :)

꿈꾸는 싱어송라이터, 양빛나라 페이스북 페이지 : https://www.facebook.com/lightnara





공연 시작! 공연을 하면서 중간에 사진들에 대한 설명도 해주셨습니다.

가까운 동네부터 시작해서 제주도, 일본을 여행하실 때 찍은 사진들이었습니다.





베이스 연주자 정혜란님입니다.




퍼커션 연주자님 성함을 들었는데 하루도 안 지났는데 가물... ㅠㅠ 기타 연주자는 김바둑님입니다.




※ 공연 중 한 곡 영상 <햇살송>







공연이 끝난 후 포토월 사진을 한번 쭈욱-

포토월에만 사진이 있는 것이 아니라, 액자에 크게 걸린 사진들도 있습니다. (따로 사진은 안 찍음)

전시를 보시다가 마음에 드는 작품이 있으시다면 구입도 가능하다고 합니다! +_+





거울에 붙인 거울 셀카 앞에서 저도 거울 셀카를... (하아- 이 아저씨 봐라?)





그리고 양빛나라님께 함께 사진 한장 찍어주십사 하고 살짝 부탁 드렸습니다. :)





양빛나라님의 개인전 '순간을 가두다'는 9월 21일까지 빛타래에서 계속됩니다.

시간이 허락하는 대로 계속 나와 계실 거라고 하니 많이들 가 보셨으면 좋겠네요- :)



※ 양빛나라님의 첫 정규 앨범인 '나날들'도 현장에서 판매하고 있습니다.

※ 정규 1집 '나날들' 관련 포스팅 : http://transistor.tistory.com/606



이 장소를 Daum지도에서 확인해보세요.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문래동 | 문래동사진공간빛타래
도움말 Daum 지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