폰으로 셀프 연주 영상을 촬영할 때 활용하기 위해 집게형 미니삼각대를 구입하였습니다. (모델명 : STM-05)

악기에 직접 장착하여 사용할 목적으로 구입했는데, 나름 쓸만한 듯 합니다. 볼헤드가 장착되어 있어서 다양한 각도로 쓸 수 있습니다.


기존에 자바라&흡착 겸용 거치대를 갖고 있긴 하지만-

자바라는 너무 크고 무겁고, 흡착식은 셀카 모드에서만 쓸 수 있다는 아쉬움이 있었습니다.






제가 갖고 있는 셀카봉입니다. 가장 널리 알려진 일반적인 셀카봉입니다.






셀카봉에서 거치대를 분리합니다.






거치대를 집게형 미니삼각대에 장착하면 됩니다. 나사 부분이 일반 삼각대용이라 호환이 됩니다.






셀카봉 거치대를 집게형 미니삼각대에 장착한 것에 폰을 거치하고 우쿨렐레 헤드에 장착한 모습입니다.

장착 후 볼헤드로 앵글을 미리 조절할 수 있기 때문에 전면 카메라보다 화질이 좋은 후면 카메라를 쓰기에 용이합니다.

클립 사이즈와 악기와의 관계도 고려해야 합니다. 악기에 따라 장착이 힘든 경우가 발생할 수 있으니 참고 바랍니다.



아래 영상은 제가 시험 삼아서 인스타그램에 올린 것입니다. Lucia(심규선)의 <그 노래> 우쿨렐레 반주입니다.

본 영상 이외에도 제가 종종 우쿨렐레나 기타를 연주하여 인스타그램에 종종 업로드하고 있습니다. (아이디 nuno_photo)



※ 인스타그램 원문 : https://instagram.com/p/9vk_uajGtf



※ 본 리뷰 포스트에 사용한 제품은 작성자가 직접 구매하였으며, 일체의 고료 지원 없이 작성한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