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Etc.

일드 '고독한 미식가' 한정 굿즈

반응형



도라마코리아에서 진행했던 경품 이벤트에 참여하고 받게 된 굿즈입니다.

도라마코리아는 일본의 신작 컨텐츠 판권을 독점 All Rights로 수입, 자체 자막제작 및 후반작업을 통해 현지화를 수행하고, 케이블 방송사 측에 방영권 공급, iMBC측에 유료VOD 서비스 권리를 공급하며, 자체적으로는 전용 어플리케이션과 공식사이트를 이용해 광고기반 무료VOD 서비스(이하AVOD)를 운용하고 있는 업체입니다.



이벤트는 도라마코리아 공식 블로그를 통해 진행되었습니다.

이노가시라 고로 피규어, 고독한 미식가 잔, 고독한 미식가 유리컵, 고독한 미식가 달력 등 총 4종의 한정 굿즈를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했는데요. 각 굿즈를 하나씩만 증정하는 것이 아니라, 몇 종류씩 묶음으로 증정하는 것이었습니다. 그래서 4종 모두 받거나, 3종이나 2종을 받게 되기도 했습니다. 저는 모두 받는 것이 아니라 3종(잔, 유리컵, 달력)을 받았습니다. 




첫번째는 잔입니다. 고독한 미식가 로고가 그려져 있습니다. 밋밋하지 않고 표면의 질감을 살린 잔입니다. 상당히 고급스럽습니다.




두번째는 유리컵입니다. 옆면에는 고독한 미식가의 명대사 '하라가, 헷타'가 프린팅되어 있고, 컵 바닥에는 고로상이 프린팅되어 있습니다. 컵 안쪽이 아니라 바깥쪽에 프린팅된 것이기 때문에 계속 사용하다보면 마모될 수 있겠네요. (물론 굿즈는 쓰기 위한 것보다는 갖고 있는 것에 의미를 두는 것이긴 합니다만..)




 

마지막으로, 고독한 미식가 달력입니다. 연도와 월은 없고 날짜만 있는 달력입니다. 즉, 연월 구분없이 계속 사용할 수 있는 것이지요.


 

1일부터 31일까지 있고, 드라마 장면이나 원작 만화 장면이 들어있습니다.




좋은 이벤트를 열어주신 도라마코리아에 감사드리며, 앞으로도 좋은 서비스를 기대하겠습니다.




※ 도라마코리아의 이벤트로 받은 제품에 대한 포스팅이며, 경품 이외의 대가는 없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