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Music/With Instruments

피터팬컴플렉스 - 모닝콜 (with 우쿨렐레)

반응형


※ 악기 : 듣보잡 중국제 콘서트 우쿨렐레

※ 해설 : 누노씨가 엉망으로 불렀기에, 듣는 이가 괴로워져서 자동으로 모닝콜이 되는 신비한 노래-

 

 

모닝콜 (by 피터팬컴플렉스)


아침 햇살이 귀찮아
이불 속에서 뒤척이고 있을 때
너에게 전화가 왔어

모닝 커피향 같은
아침 햇살을 닮은
너무 부드러운 니 목소리에
이렇게 눈을 떠

 

눈 부신 이른 아침에
힘든 하루를 깨우는
니 목소릴 들으면
나는 너무 좋은 걸
모닝콜을 부탁해


어서 일어나라고 말하는
너가 너무 귀여워
기분이 좋아져
침대에서 일어나

세수를 하고
거울에 비친 나의 모습을 보니
왠지 자꾸만 계속
웃음이 나

 

눈 부신 이른 아침에
힘든 하루를 깨우는
니 목소릴 들으면
나는 너무 좋은 걸
모닝콜-

눈 부신 이른 아침에
힘든 하루를 깨우는
니 목소릴 들으면
나는 너무 좋은 걸
모닝콜을 부탁해

 


나 오늘 너를 만나면
아름다운 너를 안고서
너를 좋아한다고
너를 사랑한다고
너에게 말을 할꺼야

 

너를 좋아한다고
너를 사랑한다고
말을 할꺼야
니 목소릴 들으면
나는 너무 좋은 걸
모닝콜을 부탁해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