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Music/With Instruments

2012.12.29 - 코쿠아 앙상블 & 의정부 모임 송년회.

반응형



"우쿨렐레 속 행복" 카페 내 모임 중 "코쿠아 앙상블"과 "의정부 모임"이 연합하여 송년회를 열었다. 사실상 자매 모임이기도 하지만- :) 그동안 연습해 왔던 합주곡들을 무대에 올리기도 하고, 각종 이벤트를 곁들여서 다같이 즐기는 파티 형식으로 꾸몄다. 매주 의정부 모임이 열리는 의정부외국인력지원센터 건물의 5층 강당을 빌려서 할 수 있었다.




그날 눈이 참 많이 왔지요- :) [왠지 뜬금없다]




리허설이 한창 진행중일 때 한 컷. 다들 합주곡을 연주하거나 노래를 했다. 나도 의정부 모임에 속하여 3곡을 합주했다. 그리고 2부 오프닝에서 솔로 연주곡 3곡을 했다. 제이크의 <Blue Roses Falling>과 <143 (Kelly's Song)>, 그리고 <Crazy G>를... 솔로 연주는 나 혼자였다. 대학 때 동아리 연주회에서 딱 한 곡 솔로 무대를 가진 적은 있어도, 이렇게 3곡을 연달아 하기는 처음.

 

모임 회원들의 연주가 다 끝나고 레크레이션, 경품 추첨도 했다. 그리고 직장인 밴드의 공연도 이어졌다. 시간이 너무 늦어서 밴드 공연 중간에 나올 수 밖에 없었다. 나와서 눈길을 엄청 뛰어가서 막차를 놓치지 않았다. 헉헉-

 

우쿨렐레와 함께 했던 한 해... 송년회에 참여한 모든 이에게 행복한 기억으로 남길...

그리고 특히 이번 송년회 준비를 위해 정말 많이 애를 써 준 분들 모두에게 감사- :)



※ 그날의 연주 동영상 첨부!! (내 연주만)




Blue Roses Falling (Jake Shimabukuro cover)




1 4 3 (Jake Shimabukuro cover)




Crazy G



※ 네이버 블로그에 2012.12.30에 작성한 글. (동영상은 2013.01.07에 업로드)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