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Culture/Musical&Play

2015.12.30 :: 뮤지컬 '상자 속 흡혈귀'

반응형



※ 공연 정보 - http://www.playdb.co.kr/playdb/PlaydbDetail.asp?sReqPlayNo=83711



 뮤지컬 '상자 속 흡혈귀'를 보고 왔습니다. 주인공인 흡혈귀들 중에서 어머니 쏘냐 역할에 문혜원 배우가 출연하는 날이었습니다. 포스트를 쓰고 있는 오늘 31일이 마지막 공연이고, 문혜원 배우는 이번이 막공이었습니다. 이 공연을 보고 나니, 놓치지 않아서 정말 다행이라고 생각이 들만큼 좋은 공연이었습니다.


 생계형 흡혈귀 가족 쏘냐(엄마), 바냐(아들), 아냐(딸)가 한국에 불법체류하며 테마파크 '드림월드'의 귀신의 집에서 흡혈귀 역할을 하며 지냅니다. 어느 날, 그들이 일하며 지내던 드림월드가 경영난으로 문을 닫게 되면서 벌어지는 일들에 대한 내용입니다. 흡혈귀 가족들의 이야기, 사장 부부의 이야기 등이 하나둘 나오면서 극이 진행됩니다. 멀티 조연들의 역할도 상당한 편입니다.


 내용을 다 쓸 수는 없지만, 음악과 극 모두 좋은 작품이라고 생각합니다. '꿈이 날 일으켜 세우고, 현실이 날 무릎꿇게 해'라는 대목이 이 작품을 관통하는 한 문장이라고 생각합니다. 오늘 끝나는 공연이라 당장 시간을 내서 보시길 권하기는 어렵겠지만, 재공연을 꼭 했으면 하는 작품입니다.







- 커튼콜 영상 스냅샷입니다.





※ 커튼콜 영상




영상 중간중간 버벅대는 부분이 보이실텐데요. 보시는 기기 이상이 아니라, 영상이 그렇게 찍힌 것입니다.

아이폰 6s/6s+로 4K 영상 촬영하실 때에는 가급적 백그라운드 앱들은 모두 종료시키고 촬영하시길 권장합니다. (엉엉)






※ 공연장 : 대학로 SH아트홀






 공연장은 대학로 SH아트홀입니다. 예전에 SH가 '클럽'이라는 이름을 갖고 있었던 시절에 밴드 공연을 여러번 본 기억이 납니다. 가장 기억에 남는 공연은 피터팬컴플렉스의 1집 쇼케이스였어요. 현재는 주로 뮤지컬 공연이 열리고 있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