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Culture/Musical&Play

2016.03.20 & 05.12,13 - 뮤지컬 '난쟁이들'

반응형


별안간 웬 3월에 본 공연에 대한 포스팅인가 싶으실 겁니다. (위 사진은 3월 20일 캐스팅)

보통 제가 공연 후기를 올를 때에는, 커튼콜 영상을 찍어서 올리는 김에 간단한 후기를 덧붙여 올리는 방식을 쓰고 있습니다.

지금 올리는 뮤지컬 '난쟁이들'의 경우 특별한 날을 제외하고는 커튼콜 영상을 촬영할 수 없어서 후기 올리는 것도 잊었네요.


이 작품은 '어른이 뮤지컬'을 표방하고 있습니다. 동화 속 주인공들이 나오지만, 어린이용 동화는 아닙니다. (15세 관람가)

난쟁이 마을의 젊은 난쟁이 '찰리'와 동화 '백설공주'에 등장했던 일곱 난쟁이들 중 막내 난쟁이인 늙은 '빅'이 주인공입니다.

찰리와 빅이 공주를 만나서 신분 상승을 하기 위해 무도회에 가는 것을 배경으로 합니다.


공주들은 백설공주, 신데렐라, 인어공주가 등장합니다.

동화 속에서 왕자를 만나 '오래오래 행복하게 살았습니다'로 해피엔딩을 맞이한 이후의 모습으로 나옵니다.

그리고 주변 캐릭터로 왕자 1,2,3이 등장하는데, 비중이 크지는 않으나 중요한 역할을 하며 관각들의 시선강탈에 한몫합니다.


뮤지컬 '난쟁이들' 공연은 6월 26일까지 대학로 ToM 1관에서 열립니다.







공연장 로비에 걸려 있는 것... 이 작품이 '병맛'을 기반으로 했음을 대놓고 알려주고 있습니다.

PMC 유튜브 채널에 접속하시면 뮤지컬 '난쟁이들'에 대한 예고편, 스팟영상, 배우들의 셀프카메라 영상 등을 볼 수 있습니다.




아래의 두 사진은 각각 5월 12일과 13일 캐스팅입니다. 같은 작품을 이틀 연달아서 보는 것은 처음이었습니다.

개인적인 기록 용도로 함께 올려둡니다- :)








※ 뮤지컬 '난쟁이들' <끼리끼리> 뮤직비디오 (by 왕자 1,2,3 - 우찬,전역산,송광일)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