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alk-Talk/Tech

삼성 갤럭시 버즈 프로를 나눔 받았습니다.

반응형

 

 

지난 2월 경에 테크 유튜버 '라이브렉스'님의 나눔 이벤트에 응모했다가 갤럭시 버즈 프로 나눔에 당첨되었고 3월 9일에에 배송받았습니다.

 

 

 

설레는 마음으로 택배 박스를 개봉하여 갤럭시 버즈 프로를 꺼내 보았습니다. 제가 받은 갤럭시 버즈 프로의 색상은 팬텀 블랙이었습니다. 팬텀 바이올렛이었어도 좋았겠지만, 아무래도 블랙 색상이 무난하긴 할 것 같습니다. :)

 

 

 

(좀 더 가까이에서 사진을 찍어 보았습니다.)

​저는 기존에 애플 에어팟 2세대를 사용 중이었습니다. 아이폰을 사용하고 있다 보니 궁합이 아주 잘 맞았죠. 갤럭시 버즈 프로도 아이폰에서 사용이 가능하긴 하지만, 그 기능이 제한적입니다. 갤럭시 버즈 앱에서는 현재 버즈 라이브까지만 지원합니다. 버즈 프로는 지원하지 않을 수 있다는 이야기를 듣기도 했어요. (2021년 4월 현재까지도 아직도 미지원입니다)

 

세컨폰이 갤럭시는 아니고 LG폰이지만, 어쨌든 안드로이드 폰이라서 아이폰에서보다는 좀 더 다양하게 기능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안드로이드 폰에서 설정한 값(ANC, 터치 기능, 대화 감지 기능 등)은 그대로 유지되기 때문에, 그 상태로 아이폰에서 사용이 가능해집니다. 다만 ANC(액티브 노이즈 캔슬링)과 주변 소리 듣기 모드를 끈 평시의 상태로 사용하는 것은 불가능하고, ANC 켜기/주변 소리 듣기 모드 두 모드로만 쓸 수 있다는 아쉬움이 있습니다. 아직은 아이폰에서 쓰기에는 불편함이 있네요. (제발 iOS도 지원 좀 해주세요.. ㅠㅠ)

 

어쨌든 제가 쓰고 있는 에어팟 2세대보다 음질도 좋고, ANC 사용이 가능해서 에어팟 2세대를 대체하여 현재 주력으로 사용중입니다. 좋은 기회를 주신 라이브렉스님께 다시 한 번 감사드립니다.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