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Culture/Musical&Play

2021.05.09 - 뮤지컬' 명동로망스' (저녁 공연) / 손유동 김태한 길하은 원종환 김리 김승용

반응형

 

뮤지컬 '명동로망스' 자다섯 했습니다. 이번 주에는 럭키드로우 이벤트가 있었는데... 저는 스페셜 티켓과 40% 할인권을 받았습니다. 마침 재관 도장 3회를 채웠기에 40% 할인권이 추가로 더 생겼습니다. 할인권이 생겼으면 쓰는 것이 인지상정! ㅋㅋ

캐스팅에 대한 공지를 미리 보지 못하고 갔는데... 채홍익 역의 신창주 배우님의 부상의 여파가 이번 주까지도 계속된 듯합니다. 이번 한 주 동안 더 김승용 배우님이 원캐로 공연을 하셨습니다. 신창주 배우님이 어서 쾌차하시길 기원하고, 김승용 배우님도 건강 잘 지켜내시길 기원합니다.

현장예매 50% 할인으로 보았고, 오랜만에 사이드 블럭 앞쪽 열에서 보았더니- 배우님들이 가까이 잘 보여서 좋으면서도, 목은 조금 아프더군요 ㅋㅋ

아 그리고... 리마담 사...사...ㄹ... 좋아합니다! :)

봄바람 휘날리 (며) ~~~

※ 이번에는 공연을 보러 가는 하찮은 브이로그를 한 번 찍어봤는데.. 끝이 흐지부지됐네요 ㅋㅋ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