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Culture/Musical&Play

2006.12.18 :: 뮤지컬 "우리 동네"

반응형
  
사용자 삽입 이미지

* 공연명 : 우리 동네.
* 공연일 : 2006.12.18, 19:30.
* 공연장 : 번동제일교회 본당.


강북열린문화센터 특별 초청으로 번동제일교회 본당에서 공연을 하게 되었다. 현재 대학로에서 상연중인 뮤지컬 "우리 동네"를 보았다. (르메이에르 김형곤홀에서 상연중) 이날 무려 1700여명의 관객이 몰렸는데, 예매를 이미 끝낸 상태였고... 현매는 안된다는 공지를 했음에도 불구하고 예매하지 않고 그냥 왔다가 헛걸음 한 사람도 100여명 정도 되었다고 한다.

연극 "우리 읍내"의 뮤지컬 리메이크 작품으로, 가족끼리 함께 보기에 괜찮은 작품이었던 것 같다. 공연 당일 무대 사정(교회 본당이었으므로)이 좋지는 않았다. 특히 사운드 면에서... 그리고 관객이 하도 많아서 정신이 없었다. 신파적인 요소가 강하기는 하지만, 때로는 그런 작품도 필요한 법.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