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Culture/Musical&Play

2021.07.04 - 뮤지컬 '명동로망스' (낮공) / 임진섭 김수용 길하은 장민수 홍륜희 신창주

반응형

 

뮤지컬 '명동로망스' 자10 했습니다.

지난 주말에 다른 공연 출연 배우의 확진으로 인하여 해당 공연과 '명동로망스'에 직접 활동 범위가 배우들과 간접적으로 겹친 배우들이 있어서 접촉자로 분류되어 검사를 받게 되었는데, 오늘 다행히 음성 판정을 받아서 다시 정상적으로 공연을 진행할 수 있게 되었다고 합니다. 다만 일요일 공연에 모두 해당 배우들이 출연할 수 없게 되어 캐스팅이 변경되었습니다. 제가 본 일요일 낮 공연도 그랬습니다. 하지만 저는 취소하지 않고 그대로 보았습니다.

지난 주에는 게스트 출연 회차들이 있었습니다. 예전 시즌에서 활약했던 배우분들이 특별히 케스트로 출연했는데요. 전혜린 역으로 분했던 전성민, 안유진 배우와 성여인 역으로 분했던 정다희, 박범정 배우가 극 중 노라노 역으로 한 씬 나오는 것이었습니다만... 저는 그 회차들을 단 한 번도 가지 못했습니다. 그 대신 제작사 측에서 그 주간에 게스트가 출연하지 않는 일반 회차에 미니 실황 OST 또는 초대권(100% 할인권)을 증정했습니다. 제가 갔던 회차도 그랬는데요. 저는 초대권으로 받았습니다. 그리고-

 

 

해당 회차는 원래 미니 실황 영상을 증정하는 회차였고, Ver.3을 증정했습니다. 캐스팅이 바뀌었어도 취소하지 않은 이유 중 하나이기도 합니다. 해당 영상 증정 마지막 회차였거든요. 이로써 미니 실황 영상 3종을 모두 모았습니다.

극중 장선호가 통행금지를 어겨 경찰서에 잡혀 들어가 있는 장면에서 춤을 춰야 하는 부분이 있는데, 이번에는 임진섭 배우가 다른 춤을 출까 기대를 했지만 지난 번과 같은 댄스여서 실망(?)했습니다. 그러니까 다음에는 다른 댄스이길 기원하면서 다시 한 번 더 봐야겠죠? (이렇게 또 관극할 핑계를 만든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