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alk-Talk/Blah

대부광산퇴적암층 유튜브 이벤트 경품 당첨

반응형


블로그에 따로 포스팅했던 적은 없는데- 경기도 안산시에 있는 '대부광산퇴적암층' 관광 홍보 영상 댓글 이벤트에 응모하여 당첨되어 경품을 받게 되었습니다. 제가 응모했던 컨텐츠는 홍보 뮤직비디오와 VR 컨텐츠였습니다.

대부광산퇴적암층 로고송 뮤직비디오를 알게된 것은, 제가 좋아하는 송영미 배우님께서 출연하셨다는 소식을 들었기 때문입니다. 뮤지컬 배우이신 송영미, 이한별, 정문길 배우님이 출연하시고 보조출연(공룡)으로 홍보송 작사/작곡가님들도 함께 하셨습니다. 영상에 리액션 댓글을 달면 추첨을 통해 대부광산 굿즈(엽서, 스티커, 그립톡, 키링, 리유저블 컵)와 제로웨이스트 키트를 증정하는 이벤트가 있었습니다.

뮤직비디오를 보면 대부광산퇴적암층의 주소지를 외우게 되는 매직이 열립니다.

경기도 안산시 단원구 선감동 산147-1 ㅋㅋ

※ 대부광산 퇴적암층 로고송 뮤직비디오

https://youtu.be/NdedORFRBj4




대부광산 굿즈와 함께 제로웨이스트 초급 키트를 함께 보내주셨는데요. 통수세미 조각, 스테인리스 빨대 3종 세트(세척솔, 파우치 포함), 대나무 칫솔, 소프넛&세탁망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그리고-

이를 계기로 홍보 채널을 구독하게 되었고, 그 다음 주에 VR 컨텐츠가 새로 올라온 것을 보고 흥미롭게 보고 나서 VR 키트 경품 댓글 이벤트에도 추가로 응모하게 되었습니다.

그렇게 받은 VR 키트입니다.

다소 두꺼운 크래프트지 재질의 기본적인 구글 카드보드입니다. 사용법도 간단합니다.

 

벨크로가 붙어 있는 각 면들을 떼어 열어서 반대로 재조립하고 렌즈 앞쪽에 스마트폰을 넣고 닫은 뒤에 VR 컨텐츠를 감상하면 됩니다. 오른쪽 사진에 얼룩이 좀 보이는데... 저건 제가 컨텐츠 감상 테스트를 하면서 묻은 저의 이마 기름입니다.. ㅋㅋ ㅠㅠ

아래의 영상은 대부광산퇴적암층 VR 컨텐츠입니다.

VR 키트를 장착하고 VR 뷰어 모드로 감상하면 입체적으로 볼 수 있습니다.

※ 대부광산 VR 산책

https://youtu.be/sesNxt_f3Bg

 

 

 

 

우선 리유저블 컵과 스테인리스 빨대를 함께 사용해 보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