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Culture/Musical&Play

2022.01.01 - 뮤지컬 '쿠로이 저택엔 누가 살고 있을까?' (밤 공연) / 홍나현 진태화 양서윤 원종환 김남호 황두현

반응형

한 해의 마지막 날과 다음 해의 첫 날에 같은 작품을 관극하긴 처음이었습니다. 쿠로이 공연 100회를 기념하는 약속 반지 이벤트 첫 날이기도 했어요. 100회는 1/4(화) 공연이고 약속 반지, 커튼콜, 럭키 드로우 이벤트가 모두 겹치는 날입니다.

이날 낮 공연을 본 지인이 대만족하고 돌아갔다는 연락을 받고 기분이 좋은 상태에서 봐서 그런지 더 즐겁게 볼 수 있었습니다. 특히 오늘은 진태화 배우님의 생일이어서 마이크 테스트 시간에 인스타 라이브 방송도 잠시 하셨고, 공연 전 객석 안내 멘트도 하셨어요. 공연 내내 전체적으로 텐션도 높아 보였습니다.

 

 

 

그리고- 쿠로이 개막 후 그동안 나현옥희를 보지 못해서 내심 안타까워 하다가, 드디어 보게 되어 기뻤습니다. 참고로 11월 한 달 동안 무관극이었습니다. 사실 원래 쿠로이를 여러 번 볼 계획을 갖고 있지 않았었는데, 공연 기간 다 끝나가는 이 시점에 자셋까지 하고 포스터 세트를 받게 되었습니다. 하지만 성불 카드를 다 채우지 못할 것이고, 저는 성불하지 못하겠군요- ㅋㅋ

 

 

 

공연이 끝난 후에 진태화 배우님의 생일 이벤트가 열리고 있는 카페에 들렀습니다. 예상대로 북적이고 있었어요. 카페는 9시면 영업을 마칠 수 밖에 없기에 오래 머물 수는 없었어요. 진태화 배우님 생일 축하드려요! 이벤트 열어주신 분들께도 감사드립니다!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