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Culture/Musical&Play

2021.05.20 - 연극 ‘데스트랩’ / 박민성 송유택 조한나 김지혜 선한국

반응형

 

연극 〈데스트랩〉을 보았습니다. 작년에는 여러 번 보고 재관람 혜택으로 영상집까지 받았는데 올해는 이제야 자첫을 하게 됐네요. 지난 시즌과는 달리 인터미션이 없어졌다는 소식을 익히 들어 알고는 있었는데.. 볼 때 조금 힘들긴 했습니다. 이번 회차 러닝타임은 대략 2시간 15분 정도 되었습니다. (공지되어 있는 러닝타임은 2시간)

박민성 시드니, 송유택 클리포드는 지난 시즌에 이어 돌아온 배우님들이고 그 외의 배역들은 모두 이번 시즌에 새로합류한 배우님들입니다. 덕분에 지난 시즌과는 또다른 매력을 느끼기에 아주 좋았던 관극이었습니다.

※ 당초에는 6/6까지 공연이었는데, 2주 더 연장하여 6/20까지 공연한다고 합니다.

 

 

 

 

 

 

혜화로운공연생활에서 데스트랩에 출연 중인 모든 배우님들이 각자의 스케줄에 따라 나누어 출연하여 게임도 하고 이야기도 나누는 방식의 방송을 진행하기도 했지요. 이번 공연을 보고 돌아오는 길에, 이 날 공연을 하신 송유택 배우님이 혜공에 출연하여 라이브 방송하는 것을 보았습니다. 방송은 이미 예고되어 있었는데, 유택 배우님이 이 날 공연을 하고 오셔야 했기 때문에 시간을 조금 늦춰서 시작했어요.

 

〈데스트랩〉과 관련은 있지만 스포는 없는 공부 방송, 'Study With TAEK'이었습니다. 유택 배우님이 1막 2장 중간 정도까지의 내용과 더불어 작품에 대한 배경지식들을 조사하여 준비해오셨더라고요. 방송이 조금(?) 길기는 했지만 재미있게 즐겼습니다. 데스트랩에 출연하시는 다른 몇몇 배우님들도 시청하시며 채팅에 참여하시기도 했어요.

 

마지막에는 앞에 방송했던 내용들을 토대로 시험까지 쳤습니다.

(새벽 4시까지 방송했고, 덕분에 지금도 많이 피곤 ㅋㅋ)

 

 

반응형